경주 황리단길 맛집 짬뽕상회 경주점 (황오동 짬뽕상회)

2017. 6. 15. 22:50국내 여행/경북 경주 여행

반응형

짬뽕상회 경주점

경북 경주시 황오동 85-47  054-777-3106

  여행중에 입맛이 없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때면 왠지 맵고 얼큰한 음식이 땡길때가 있는데요, 며칠 무리했던지 제가 그랬습니다. 뭘 먹을까 하다, 매콤한 짬뽕이 생각났는데, 마침 유명 체인점인 짬뽕상회가 경주에도 있더군요. 그래서 찾아갔던 짬뽕상회 경주점 ^^

 

짬뽕상회 경주점

 

 

 

 

위치는 황오리 지하차도 근처구요

별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짬뽕상회 경주점

 

요기가 짬뽕상회 경주점

짬뽕상회는 KBS 2TV 생생정보통에
방송이 된 탓에 나름 입소문이
났었죠

 

 

 

가게 바로 옆에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짬뽕상회 경주점

 

근데 제가 간 날은 여기도 차 댈 곳이 없어 인근 골목 공터에 주차를 해야 했어요

 

 

 

 

짬뽕상회 
AM 11시 Open ~ PM 9시 Close
WiFi도 되구요, Take out도 가능

 

 

 

여기도 손님이 많아서 한 15분 기다렸다 자리가 생겼어요.

 

 

짬뽕상회 경주점

 

원래 여기도 문어짬뽕이 유명한데요
제철 왕문어가 들어가
비주얼로 SNS에 떳었죠

 

 

 

대부분 가격은 비싼편은 아닌것 같구요

저는 그냥 상회짜장과 상회짬뽕을 시켰어요

 

원래 음식점에서는 가장 기본이되는 음식
중국집에선 짜장 짬뽕
이탈리안 식당에선 스파게티맛을 보면
그 식당 수준을 알 수 있다죠

 

 

 

 

드디어 나온 상회짬뽕

빨간 국물에 홍합이 올라있고

 

 

 

 

역시 얼큰 한 맛이 아주 좋네요
입맛없을때는 매운 음식이 진리

 

 

 

약간 삼각형 비슷한 그릇도
귀엽죠

 

 

 

곧이어 나온 상회짜장
짜장의 윤기가 좌르르...ㅎㅎ

 

 

 

보통 중국집에는 그냥 양파와 춘장이 나오는데 여기는 양파 장아찌처럼 초에 절인 양파가 나오네요

 

 

 

 

보시는 것처럼 면발이 탱글탱글한데 일반 짜장면 면발과는 좀 모양이 다릅니다. 가게 홍보자료에는 파스타 면발같다는데^^

 

 

 

 

아무튼 짜장맛은 아주 진한 맛보다는 약간 순한 맛 짜장 같은 느낌....

 

 

 

 

오늘의 하이라이트

찹쌀탕수육....

 

 

 

바삭바삭하고 쫀득쫀득한 맛이
오늘 먹은 메뉴중에는
단연 1등으로 손들어주고 싶은 맛

 

 

 

사실 막상 비주얼이나
모양을 보면 별 다른게 없어보이는데

 

 

 

 

단번에 엄지 척 하게 하는 맛

 

 

 

 

한창 점심시간이 지나면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니 이 시간대에는 꼭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오늘 먹어본 메뉴중 순위를 메겨보면
찹쌀 탕수율 > 상회 짬뽕 > 상회 짜장 순이네요

개인마다 선호도가 다르니 참고만 하시구요

 

* 음식 리뷰는 댓가성 없이 제 개인의 비용으로 경험한 내용을 개인적인 의견으로 정리한 것입니다 *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 격려응원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