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행] 캐스 키드슨 매장 Cath Kidston 피카딜리서커스

2015. 11. 5. 07:00해외 여행/영국] 런던 London

반응형

런던여행] 캐스 키드슨 매장 Cath Kidston

 

빡빡한 여행중에 예쁜 기념품을 사거나 예쁜 가게들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런던에서는 사실 그렇게 지갑을 열만큼 끌리는 곳이 많지는 않았습니다만, 결국 우리나라보다 싸다는 이유로 처음 지갑을 연 곳이

이곳 캐스 키드슨 Cath Kidson 입니다

위치는 피카딜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구요.....

 

 

캐스 키드슨은 우리나라에도 들어온 브랜드다 보니 눈에 많이 익다 싶었네요

다만 매장을 꾸며놓은 모습이나 디스플레이 해 놓은 모습들은 우리나라와 좀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브랜드가 1993년 부터 시작이 되었나 보군요....

 

 

 

역시 가게의 주 소비층들은 여성분들이네요... 마침 20% 세일 중이었어요

 

 

 

예쁜 분홍색 옷들과 가방들... 

 

 

 

가끔씩 한국말이 들릴 정도로 우리나라 관광객들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았어요

 

 

 

 

 

 

결국은 여기서 예쁜 가방 하나씩 사서 아이들 선물로 사주고서야

탈출에 성공 했습니다 ^^ 

 

 

 

가게의 모습이 밖에서 보면 마치 장난감 가게 같기도 하구요,

그래서 더 친근하게 느껴지나 봅니다.

혹시, 런던 여행중에 관심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http://www.cathkidston.com/

 

◆ London 여행지 및 일정 소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