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6년 정리 -Viewport의 작은 창 밖 세상

2017. 1. 8. 15:40일상 및 리뷰/블로그 티스토리

반응형

새해가 시작된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2017년 이루고자 하시는 소망들 모두 이루실 수 있길 바랍니다. 오랫만에 티스토리에 들어가 보니 2016년 블로그 결산이란 코너가 생겼네요. 작년에 한참 말이 많았던 우수블로그대신 이런 포맷으로 바뀌었나 봅니다. 뭔가 해서 쭉쭉 넘겨봤더니,  열심히 포스팅을 하신 분들을 위한 부지러너 블로그, 방문자와 댓글이 많은 인기블로그, 높은 조회수와 댓글이 있는 인기포스트로 구분이 되어 있고, "Viewport의 작은 창 밖 세상" 은 인기블로그에 선정되었습니다 ^^

 

 

하나 하나 보다 보니, 늘 반가운 이웃분들도 많으시구요, 인기 포스팅에는 아! 정말 멋진 포스팅이네요..  라고 생각했던 이웃분들의 글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 반가웠습니다.

이번에 색다른 것 중 하나가, 자신의 블로그를 결산하는 코너가 있었는데요, 이거 은근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상대적으로 댓글 활동이 부실한 편인데, 댓글부자가 된 것보니, 이웃분들 덕분인거 같구요, 나머지는 통계 데이터 정도네요. 아무튼 이웃분들의 관심덕에 재미있는 한해 결산을 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한 해도 이웃분들 포함,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만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