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공항근처 제주시 숙소 신라스테이 제주 스탠다드트윈 숙박 후기

2023. 7. 22. 17:37국내 여행/제주도

반응형

제주 공항근처 제주시 숙소 신라스테이 제주 스탠다드트윈 숙박 후기

뷰포트의 작은 창 밖 세상 / Viewport


 

지난 제주 여행에서는 여행지 인근에 있는 숙소들을 당일 예약해서 다녔습니다. 아무래도 렌트카를 이용하다보니 이동이 자유로웠고, 동선에 맞춰 숙소를 잡다보니 여정에 여유도 생기구요.
첫 날은 제주시에 있는 신라스테이에 머물렀습니다.

 

 

일행과 일정이 달라 저만 먼저 새벽비행기로 제주에 도착해서 먼저 다니고, 저녁 늦게 합류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첫날은 제주시에서 숙소를 잡게 된거죠. 첫날을 지낸 신라스테이의 숙소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 신라스테이 제주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100

주차장 : 있음 (무료)

체크인/아웃 : 15시 / 12시

전화 : 064-717-9000


 


 

일단 신라스테이 자체 브랜드가 있어 그런지 분위기는 저렴한 호텔같은 분위기는 아니라서 맘에 들었습니다.
로비부터 잘 관리가 되고 있다는 그런 느낌이 들었고, 위치가 제주 시내 중심지에 있어서, 저녁에 주변 편의점이나 카페등을 이용하기도 좋았어요

 

 

방은 트윈룸, 딱 침대 두개 정도의 공간으로 크게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았고, 전망도 바로 앞에 건물이 막혀 있어서 그냥 커튼으로 닫아뒀습니다 ^^

 

침대 옆에는 자근 소파와 간단히 일을 볼 수 있는 책상과 의자가 있어, 딱 비즈니스 호텔 느낌입니다.
침대의 매트리스와 이불에서 느껴지는 뽀송뽀송한게 맘에 들었고, 전반적인 침대 컨디션은 아주 좋았어요.
에어컨 맘껏 켜놓고 뽀송뽀송하고 잘 받쳐주는 고급침대에 누워있을때  만족감은 아주 좋았어요

 

 

화장실과 샤워장은 그렇게 공간이 넓지는 않고, 좀 연식이 된 것같은 느낌입니다.

 

 

요즘은 환경을 생각해서 어메너티들도 일회용이 아니라 다회용으로 비치되어 있구요

 

 

일회용 어메니티 미제공 안내가 같이 있네요.
양치용 컵은 일회용 컵이 제공됩니다

 

 

냉장고에는 웰컴드링크로 생수가 들어 있구요, 가지고 다니던 생수도 채워 넣었어요

 

 

금고도 옷장에 같이 있습니다.  국내 여행때는 금고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해외 여행때는 금고를 많이 사용하게 되죠.

 

 

헤어 드라이어와 일회용 칫솔이 제공되고, 욕실 앞에 가운이 걸려 있네요

 

 

나머지 가운은 옆 옷장에 같이 있고, 다리미와 다리미틀이 있어요.  비즈니스 호텔의 특징이 여기서 딱 보이네요.
업무로 출장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옷을 다려 입는게 필요하니까요.
여기가 좋은건 일회용 실내 슬리퍼가 제공되는 거 였어요. ^^
일반 슬리퍼는 좀 찜찜한게 있어서...

 

 

차대에는 전기포트와 생수 한병이 있고, 여기도 일회용 컵이 제공되고 있네요.
컵도 전 일회용이 좀 편하더라구요.  (물론 다회용도 잘 세척해 두시겠지만..)

 

 

하루만 머물렀고, 조식도 하지 않아서 더 많은 내용을 남기긴 그렇고, 전체적인 느낌은 로비 데스크나 직원분들도 프로페셔널한 느낌 (안 그런 곳을 많이 다녀봐서..), 전체적으로 건물 분위기는 묵직한 느낌,
저는 다음날 아침부터 렌트를 했는데, 제주 시내다보니 택시 콜하니 바로 잡히고, 렌트카 회사까지도 멀지 않았어요.
제주시내에서 있기에는 위치가 좋았어요. (공항까지도 바로 가는 버스들이 많습니다) 

장점 : 제주시 중심지에 있어 대중교통, 편의시설(음식점,마트) 이용 편리하고, 침대 컨디션 좋음. 
단점 : 잘 정리된 비즈니스 스테이 딱 그정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