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일찍 만나보는 청계천 크리스마스 축제 -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9 (청계천 크리스마스 빛축제)

2019. 12. 17. 07:00국내 여행/서울 가볼만 한 곳

반응형

 

조금 일찍 만나보는 청계천 크리스마스 축제 -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9(청계천 크리스마스 빛축제)

서울 중구 태평로1가 1

 

12월13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서울 청계천에서 아름다운 청계천 크리스마스 축제인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9행사가 예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청계천 빛축제가 진행되었는데 아쉽게 놓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지인분들과 함께 좋은 기억을 남기고 오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서울 청계광장을 시작으로 청계천을
따라 정말 예쁘고 정성스런 빛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론 관람객 압박 주의^^)

 

 

 

해마다 청계천을 중심으로
여러가지 축제들이 진행되는데
정말 괜찮은 축제의 장으로
자리 잡는 것 같아요...


 

 

이번 크리스마스 빛축제는
작년과는 조금 다른 주제로
꾸며져 있습니다.

 

 

 

 

 

 

청계 광장에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와
귀여운 산타클로스 인형들부터,,

 

 

마치 커다란 궁전을 연상케하는

 

 

 

조명 루미나리에 궁전이 있고,,

 

 

 

ㅎㅎ  보기에도 너무 예쁜거...

 


 

호두까지 인형에 나올 것 같은
병정이 궁을 지키고 있어요


 

 

커다른 크리스마스 트리에는
넘나 귀여운 산타들이 선물을 옮기고 있고


 

 

ㅎㅎ 넵...  보기에도 그득그득한
시민들이 구경나와 있습니다

 

 

 

 

청계 광장을 지나 이제 청계천을
따라 전시물들을 보러 가요...


 

 

온통 동화속 나라들을 꾸며놓은듯...
여기저기 추운 날씨에 손가락이 얼어도
호호 불어주며 예쁜 추억들을 남기고
있으시네요...


 

 

ㅎㅎ  그래  정말 2020 새해도 잘 부탁해...

 

 

 

I SEOUL U

너와 나의 서울...


 

 

ㅎㅎ 저기 눈사람을 보니까
얼마전 봤던 겨울왕국의 울라프가
떠오르네요....


 

 

그리고 저 기구는 정말 어린이들의
예쁜 꿈속에 들어와 엿보는 어른들의
마음일것 같아요...


 

 

ㅎㅎ 임무수행을 위해 굴뚝에 온몸을
바치시는 우리 산타할아버지


 

 

저 양말 가득 선물 부탁드려요..

 

 

 

예쁜 기구를 타고 예쁜 여행을
떠나 보고요...

 

 

 

역시 저동도 선물은 기대해도 되겠죠?

 

 

 

조금은 이르지만 2020년도

해피 뉴 이어!


 

 

ㅎㅎ  여기는 정말 북유럽의
어느 나라인가 보네요


 

 

어쩌면 산타가 사시는 핀란드의
어느 마을일지도...


 

 

 

그리고 커다란 사랑을 담은
하트...

 

 

 

왠지 저녁 식탁에 코카콜라 한병과
식사 할 것 같은 곰 가족과..

 

 

 

개구리 개구리....


 

 

귀여운 원숭이들도,,,,

 

 

 

너무 기분 좋은 청계천 빛 축제,,,

 

 

 

 

비록 추운 날씨에 손도 코끗도 찡하리만큼
쌀쌀한 날씨였지만, 예쁜 그리고 누군가의
정성이 가득한 전시물들을 보고 있으려니
온통 마음도 밝아진 것 같습니다.....

올 연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시고,.,.,,
즐거운 기억들도 많이 많이 만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