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브런치 핫플레이스 제주 런던베이글 뮤지엄 (주차장 및 위치)

2023. 7. 28. 00:05국내 여행/제주도

반응형

제주 브런치 핫플레이스 제주 런던베이글 뮤지엄 (주차장 및 위치)

뷰포트의 작은 창 밖 세상 / Viewport


 

제주는 정말 갈때마다 핫플이 우수수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다른 여행지를 찾아 다니는게 너무 자연스러울 정도니까요. 제주에도 런던베이글이 생겼습니다.  서울에서도 핫하디 핫한 베이글가게인데요, 안국점과 압구정도 매번 오픈런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곳인데, 제주에도 생겼다니 지나는 길에 한번 들러봤습니다

 

 

위치는 구좌읍쪽이니까 제주에서 성산쪽으로 가는 길이거나 반대로 성산 김녕쪽에서 제주로 가는 길에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여기도 너무 늦으면 먹을게 없습니다 ^^

 


 

● 런던베이글 뮤지엄 제주


주 소 :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85 제2동 지하1층,1층

주차장 : 있음 (공사중 길건너편)


전화 : 1522-3232

운영시간:  8시 ~ 18시


 


 

저희는 서울에서 먹어본 적이 있어 그렇게 여기에 목을 메고 가진 않았지만, 김녕에서 제주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어 가는길에 자연스레 들를 수 있었습니다

 

 

가게 길 건너편에 넓찍한 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하는데는 크게 어려움은 없었어요.
여기도 제대로 먹고 싶은거 먹으려면 오픈런을 해야 한다는데, 그래도 서울만큼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오후 5시가 다 되서였으니까 가게 문 닫기 1시간 전 이네요...
시간이 늦어서 별 기대를 하지 않고 갔는데, 역시 가 보니 인기있는 메뉴는 모드 솔드아웃...이었고 그나마 남은 것들 중에 먹고 싶은 베이글 몇 종류와 치즈크림스프레드를 사 왔습니다

 

 

여기도 케치테이블로 예약이 된다고 하니, 가게까지 이동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시는 분들은 케치테이블을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는 정말 외국의 가게 모습을 그대로 베껴온 것 같습니다.

 

 

그나마 이시간까지 남아 있는 베이글 종류는 참깨 세서미베이글과 스위트 펌프킨, 무화과 블루베리 베이글들이 있었어요.
가격은 4700원부터 5500원이니까 베이글만으로는 좀 가격대가 있는 편이죠

 

 

그나마 이 마저도 늦게 온 저희입장에선 있을때 담아가야 하는 메뉴에요.
사실 또 언제 여길 올 지도 모르겠고, 다음날이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이라서 남은 것들중에 몇개를 골라 포장을 했습니다

 

 

인기있는 양파부추가 들어간 크림베이글, 샌드위치 베이글등, 보기만해도 맛나 보이는 주력 메뉴들은 탈탈 털린상태...
그렇다고 뭐 빈 자리를 채워 놓는다거나 하는 거 같지도 않구요...

 

 

근데 베이글뿐 아니라 크림치즈도 상황은 마찬가지예요
인기있는 크림치즈 리스트가 있는데, 인기 있는 크림치즈는 이미 바닥을 비운지 오래된 것 같았어요.
베이글뿐 아니라 크림치즈도 저녁이면 동나는 것 같아요

 

 

저는 레몬과 바질 페스토를 샀는데, 베이글도 맛있었지만 치즈크림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레몬치즈크림은 정말 맛있었는데, 다음에 가게되면 베이글이 없어도 크림치즈라도 몇개 사와야 겠읍니다

 

 

베이글뿐 아니라 눈을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여러 굿즈들이 있어서 소소하게 구경거리가 되더라구요

 

 

엘리자베스여왕과 각종 영국 국기 문양이 있는 굿즈들이 있긴한데, 실제 런던베이글은 한국에만 있는거 아시죠?
네 맞아요 런던에는 런던베이글이 없구요, 우리나라 브랜드에요..

 

 

트러플 머시룸스프와 토마토로제 스프가 오늘의 스프군요.
베이글과 커피등 음료등을 구입하고 아래층에 내려가면 바다 전망이 있는 식당공간이 있어서 여기서 먹고 갈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 올 수 있으면 차라리 아침을 여기서 브런치로 해결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여기서 저녁을 먹을 건 아니니까 이렇게 포장을 해 가지고 나왔습니다
그래도 그냥 가기 아쉬워서 아래층으로 내려가 봤어요

 

 

그랬더니 여기 안보고 그냥 갔으면 정말 아쉬울만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파란 바다를 마주한 하얀 야외 테이블도 있구요,

 

 

이렇게 큰 유리창으로 밖의 바다를 볼 수 있는 실내공간도 있어요.
윗층 매장에서 봤을때는 이런 공간이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었는데, 내려와보길 잘 한거 같아요

 

 

실내 공간은 이렇게 되 있어요.

 

 

밖에 나와보니 푸른 제주 바다는 언제봐도 정말 멋지네요.

런던베이글, 요즘 꽤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곳인데요, 제주에 오신김에 지나는 길에 들러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아무래도 주말보다는 주중이 좀 덜 붐빌테고, 케치테이블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도  좋겠구요.
여튼 런던베이글 제주 뮤지엄, 덕분에 제주 여행에서도 맛난 런던베이글을 맛볼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