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목동 초밥 맛집 스시노미찌 - 목동 41타워

2022. 6. 13. 07:00국내 여행/서울 가볼만 한 곳

반응형

서울 목동 초밥 맛집 스시노미찌 - 목동 41타워 

전화 : 02-2647-7070
서울 양천구 목동 917-9 1층 133-135호


오랫만에 약속도 있고 해서 생각나는 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목동에서는 제법 많이 알려진 초밥집이구요, 이전에는 회전초밥집이었는데, 지금은 일반 초밥집으로 바뀌었네요.  목동 현대백화점 건너편 41타워에 있는 초밥 맛집 스시노미찌입니다

 

 

무거운 거 먹기도 그렇고 할때 초밥이  생각나곤 했는데요, 초밥의 퀄리티에 비해 가격대가 아주 높은 편이 아니라서, 가끔 다니던 집입니다

 

 

깔끔하고 가성비 있는 가격에 찾을 수 있는 목동 맛집 스시노미찌 입니다

 

 

목동 41타워 스시노미찌

요즘 목동 41타워에는 식당가들이 들어서면서 아웃백이나 유명 패밀리레스토랑과 프렌차이즈 가게들이 많이 입점해있어서 식사도 할 겸 구경도 할 겸 가끔 들르곤 합니다.

 

오랫만에 와 본 스시노미찌, 예전 회전초밥집이었는데 인테리어가 바뀌고 깨끗한 초밥집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집, 예전에도 항상 대기줄이 길었는데, 회전초밥집에서 일반초밥집으로 바뀐 뒤에도 대기가 있더라구요.
20분이상 기다린 고객들에게 5%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저희도 그 정도 기다렸다 할인쿠폰을 받았어요.

 

 

 

식당 내부는 이전보다 더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회전 초밥을 할 때는 개별 메뉴를 열심히 봤는데, 지금은 모듬초밥세트를 주문하면 되니까 주문하긴 더 쉽네요.
모듬초밥세트가 모듬초밥 A와 모듬초밥 B 두가지가 있고, 여기에 튀김과 미니우동이 추가된 세트구성이 따로 있어요
모듬초밥A에 튀김과 미니우동이 추가되면 모듬초밥 A세트가 되는 거죠.
저는 모듬초밥B 와 계절 모듬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모듬초밥 B

 

초밥집가면 나오는 노란 계란찜, 초밥집 특유의 새콤하고 달착지근한 맛때문에 은근 좋아한답니다

 

 

같이 나온 새싹 샐러드인데, 새콤한 맛보다는 약간 달착지근한 맛이 더 났던거 같아요.
약간 좀 새콤한 맛이 나도 좋았을 거 같은데..

샐러드와 계란찜은 모듬메뉴B에 속해 나오는 겁니다

 

 

녹차는 시원하게 담겨있어 그냥 따라 마시면 되구요

 

 

 

장국부터 하나 둘씩 반찬류들이 세팅됩니다

 

 

노란 놋그릇이 주는 분위기가 꽤 고급스럽죠

 

스시노미찌

 

 

 

냉이고추 (와사비)도 한 젓가락 떠다가..

 

 

초밥찍어 먹을 간장에 알맞게 섞어 주면 준비 끝 !!

 

 

생강하고 마늘초절임 까지 이제 다 나왔습니다

 

 

대기 시간이 길었다고 특별할인권을 받았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초밥들이 나왔습니다.
요게 모듬초밥B, 세트가 아니어서 튀김하고 우동은 빠졌어요.

 

 

이렇게 까만 돌판에 나오는게 모양도 예쁘고 더 고급져 보이네요
모듬B에 나오는 초밥은 광어, 도미뱃살, 참소라, 참치붉은살, 초새우, 한치, 연어말이, 조미유부, 계란초밥, 민물장어, 구운연어, 이렇게 총 11가지가 나옵니다

 

 

보기에도 탱탱하고 싱싱해 보이죠.
간혹 맛이 떨어 지는 초밥집에 가면 초밥들이 흐물흐물 하거나 쫄깃한 맛이 없는 경우들이 있는데,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어 씹는 맛도 좋습니다

 

 

원래 초밥집에서는 싱싱한 생선 초밥을 먹어야 되는데, 회전 초밥집에서도 한번은 꼭 먹고 간다는 마성의 계란초밥 !!

 

 

구운 연어와 롤처럼 말린 연어말이도 맛있는데, 

 

 

저는 연어말이가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요건 민물 장어...

 

 

같은 음식이라도 이렇게 플레이팅만 좀 바꿔놔도 분위기가 엄청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센스있어 보이구요

 

 

초새우. 참소라 그리고 한치구요

 

 

이제 하나씩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사실 초밥 먹으면서 맥주 한잔 마시는 거 정말 좋아하는데 이날은 운전때문에 맥주는 주문하지 않았던게 못내 아쉽더군요

 

 

이 연어말이는 꼭 모양이 당근 잘라 놓은 것 같지 않으세요?  그냥 먹기 아까운 모양이죠

 

 

 

계절 모듬 초밥

 

 

여기 나무판에 나온게 계절모듬초밥인데요, 도다리 참치붉은살 숭어 붕장어 구운연어 이렇게 5가지가 나옵니다

 

 

먼저 붕장어와 구운 연어가 있구요

 

 

구운 연어와 참치 붉은살은 계절모듬에도 같이 나오네요..

 

 

은근 먹는 맛도 좋지만, 사진찍는 재미도 ...

 

 

부드러운 식감의 참치붉은 살

 

 

붕장어는 장어 특유의 식감이 느껴지구요

 

 

속까지 깊이 익은게 아니어서 구운연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입니다

 

 

하나씩 하나씩 사진 찍어 가며 먹다보니, 먹는데 집중 할 수가 없어서 여기까지..
남은 아이들은 사진도 한장씩 못 남기고 입으로 쏙 쏙 쏙 금방 없어 졌습니다 ㅎㅎ

들어올때는 간단히 먹고 갈 서라고 생각했는데, 먹고 나니 은근 배가 부르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이 마지막까지 아쉽긴 했지만 오랫만에 맛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회전 초밥을 생각하고 가긴 했지만 맛은 예전 그대로네요...

 

전화 : 02-2647-7070
서울 양천구 목동 917-9 1층 133-135호
목동 41타워 지하주차 가능

*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