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뷰가 좋은 양리단길 카페 카루나, 카루나라운지 - 강원도 양양 예쁜카페

2021. 12. 20. 12:06국내 여행/강원도여행

반응형

바다뷰가 좋은 양리단길 카페 카루나카루나라운지 - 강원도 양양 예쁜카페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 641-3


양리단길 바다뷰좋은 카페찾기

양양의 푸른 바다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조용히 차 한잔 마시며 바다도 볼 수 있는 곳을 찾아 양리단길 주변을 돌았습니다만, 유명세를 타는 카페들중 대부분은 바다를 볼 수 없는 위치에 있는 곳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거리 구경도 할 겸, 발품 팔아 양리단길 구석 구석을 돌아 다니다 발견한 카페 카루나.

카페 카루나라운지

 

우선 바로 앞 바다가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고, 인근 가게들이 대부분 펍의 느낌이 나는데 비해 조용한 카페의 느낌이어서 "그래 여기다" 하고 들어 간 곳입니다

 

카페에서 큰 창밖으로 바다가 보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시면 되겠지만, 양리단길 맨 끝쪽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여기도 레지던스와 카페를 같이 하는 것 같았읍니다.  

 

 

아침부터 바쁘게 돌아 다닌덕에,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오늘 하루를 정리 하는 시간 겸, 바다를 그냥 멍하니 바라보면서 시간 보낼 수 있는 바멍 하기 딱 좋은 곳이예요.  뭣보다도 조용한게 너무 좋구요

 

카페 카루나

 

깔끔한 건물에 카페와 바, 스테이를 같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저녁에 조명이 들어오니까 모던한 디자인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테이 (숙소), 카페, 라운지 바가 같이 운영되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카페

 

 

카페 입구에는 별다르게 큰 간판같은게 없어 , 그냥 지나칠 수 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서 건물이 지저분해 보이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읍니다. 정면은 큰 창으로 밖을 조망할 수 있게 해 놓아서, 얼핏 보면 입구가 안보이네요 ㅎㅎ
입구는 옆의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출입구가 나옵니다.

 

 

카페로 들어서면, 정말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사람 많은데를 싫어하거든요,, )

 

 

높은 천정 덕분에 카페에 들어서면 훨씬 더 개방감이 크고 더 넓게 느껴 집니다

 

 

우선 따뜻하고 달달한 바닐라카페라떼 하나 하고, 시원한 아이스 바닐라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살짝 피곤할때는 카페인과 달달한게 좀 들어가면 더 좋쟎아요

 

 

주문한 커피가 나오는 동안, 카페를 장식해 놓은 아기 자기한 소품들도 구경을 좀 해 볼께요

 

 

 

에센셜오일이나 가루 치약등 여기서 직접 판매하는 것들도 있네요

 

 

 

이건 파는거 아니구요 ^^

 

 

제가 좋아하는 작가 알랭드보통의 책도 있군요

 

 

툭툭 던져 놓은 듯한 책자들이 뭔가 더 있어보이는걸요

 

 

 

카페 안에는 제가 들어갈 즈음해서 자리가 많이 비어 있었어요. 덕분에 바로 바다가 보이는 창가 자리부터 확보 완료!!

 

 

노란 트레이에 커피 두잔 !!

 

 

따뜻한 라떼는 뜨거울 까봐, 아이스 라떼는 차가울까봐^^  
컵을 하나씩 더 포개 주셨네요

 

바닷가 카페는 첫번째도 두번째도 역시 뷰가 좋아야죠

 

카페 창밖으로 푸른 바다가 보입니다. 
가게 밖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날이 쌀쌀해서 다들 실내로 들어오시네요

 

 

아기 자기한 삼륜자전거가 주자되어 있는데, 혹시 바다뷰가 가길까봐 미리 대어 놓은 걸까요?  

 

 

카페에는 무릎담요가 따로 비치되어 있어서, 이렇게 무릎담요를 덥고 카페에서 바다멍을 즐깁니다

 

 

날만 따뜻하면 밖의 야외테이블에서 바다뷰를 즐길텐데...

 

 

오늘 하루의 피로는 여기서 따뜻 시원 달달한 커피 한잔으로 풀고 갑니다

 

 

그리고 다음에 날 따뜻해지면 그땐 여기 야외테이블에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하는 걸로 예약!!


 

저녁 노을이 내려앉는 겨울바다까지

 

어느새 해가 점점 내려 앉으며, 파랗던 하늘이 조금씩 붉은 기운이 내려 앉기 시작 했어요

 

 

오...  파란 하늘 파란 바다도 참 예뻤는데, 살살 분홍색 노을이 비치는 겨울 바다도 예쁘네요

 

 

조금 늦은 시간에는 이런 호사가 또 있네요. 오늘 바다가 보이는 카페는 잘 찾아 온 것 같습니다

 


겨울철 비수기인데다 코로나로 방역조치가 한껏 사람들을 움츠리게 하는 시점이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덕분에 멋진 카페에서 멋진 바다를 오랫동안 조용히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나름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게 되서 좋았구요...


카페 카루나 위치는요?

카루나라운지    전화번호 : 033-672-9450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 641-3

 

마음에 드셨다면 !!  격려와 칭찬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