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늦지 않았어요...2019 워커힐 벚꽃축제 구름위의 산책, 뉴트로페스티발 (W호텔 벚꽃 축제)-서울 가볼만한 곳

2019. 4. 21. 22:30국내 여행/서울 가볼만 한 곳

반응형

 

 

2019 워커힐 벚꽃축제 구름위의 산책, 뉴트로페스티발 (W호텔 벚꽃 축제)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어느새 벚꽃도 하나 둘씩 비바람에 떨어지고 라일락 향이 짙어지는 계절입니다. 해마다 워커힐 W호텔에서도 벚꽃 축제가 펼쳐지는데, 산언덕에 있다보니 다른 곳보다는 벚꽃이 늦게 피고 좀 더 늦게 지곤 합니다. 좀 늦은 벚꽃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손꼽히는 벚꽃명소이고, 벚꽃이 한창인 기간에 맞춰 벚꽃축제가 열리곤 합니다.

올해도 2019 워커힐 벚꽃 축제: 뉴트로 페스티발이란 이름으로 벚꽃 축제가 한창이었습니다

이 날도 호텔까지 올라가는 길 곳곳마다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차들로 빼곡하더군요. 호텔에서 인근 지역까지 무료셔틀버스가 운행하고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 도 한 방법일것 같습니다

곳곳에 이미 만차 표지네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

 

이번 축제의 공식명칭은 뉴트로페스티발  2019 워커힐 벚꽃 축제, 구름위의 산책인가 봅니다

2019 워커힐 벚꽃 축제, 구름위의 산책 (02.455.5000)
와인 페어 : 4.6~7  4.13~14  (입장료 3만원)    비어페어 : 4.20~21  4.27~28 (입장료 1만원)
토요일 : 1200 ~ 2000     일요일 : 1100 ~2000   (워커힐피자힐 삼거리)

피자힐삼거리를 기준으로 각종 행사 마켓과 푸드트럭들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최근 어딜가나 유행어가 되어 버린 레트로란 단어에, New를 붙여서 뉴트로(New+Retro)란 이름으로 행사를 하고 있는데, 여기에 딱 맞는 분위기의 포토존이네요

벚꽃 구경과 와인을 즐기는 분들도 많고...

노란 개나리도 봄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 주죠

이 곳의 장점중 하나가 바로 이렇게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멋진 뷰를 제공한 다는 점...

예쁜 벚꽃과 함께 시원스런 한강의 경관까지 한꺼번에 즐길수 있어 좋지요

워커힐 W호텔 벚꽃축제

천호대교쪽 한강 모습

올해도 탐스런 벚꽃들이 예쁘게 피었네요

이렇게 나무 둥치 중간 중간 피어 있는 꽃들이 더 귀엽더라구요

벚꽃과 함께 같이 피어있는 분홍빛 진달래도 반갑구요

그래도역시 오늘의 주인공은 벚꽃이죠

마치 팝콘처럼 하얗게 부풀어진 꽃들이 너무 예쁘죠

때로는 이렇게 청초한 모습도 있구요

바람만 불면 우수수 날릴것만 같은 하얀 벚꽃들

마침 하늘 높이 지나간 비행기의 흔적인지...

올해도 여기 저기 다니면서 벚꽃들 보긴했는데 카메라에 담아본건 이날이 첨이네요

노란 개나리와 하얀 벚꽃이 어울린 주말

이 곳 만의 특징이 담긴 벚꽃 명소에서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은 벚꽃여행을 다녀왔네요

올 벚꽃축제를 다녀오지 못하셨거나 조금 다른 분위기의 벚꽃축제를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이곳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곳들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의 벚꽃 축제를 즐겨 볼 수 있으니까요....

 

DAUM에 소개되었어요 ^^

마음에 드셨다면 요 아래^^하트 !! 격려와 응원도 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