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포스팅에 댓글 작성이 안되는 문제를 겪으신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2020. 5. 9. 17:03일상 및 리뷰/블로그 티스토리

반응형

며칠 전 아래와 같은 작업을 마쳤지만, 동일한 문제가 지속 되고 있어서

1. 고객센터에 아래 와 같이 문의    2. 플러그인에 적용되어 있는 스팸필터도 모두 삭제 해 봤습니다.

티스토리포럼에는 이런 경우가 꽤 있는 것 같고, 이웃분들중에도 동일한 증상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네요.
고객 센터의 결과를 기다려 보고, 추가로 요즘 에디터가 새 버전으로 변경된것 같은데, 새 버전의 에디터를 써 보는것과 로그인시 댓글작성을 전체 댓글 작성으로 변경해보렵니다. 


 

 

▲ 고객센터에 도움말 : 별 도움이 안되는....


▲ 플러그인에 적용된 필터 삭제

 


▲ 고객센터에 문의

 

 


 

안녕하세요

저도 모르는 사이에 몇몇 이웃분들께서 방문해주셨는데, 댓글작성이 안되는 문제가 생겼던 것 같습니다.

실은 저도 다른 이웃분들 사이트에 언제부터 댓글 작성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그 경우는 모바일에서만 댓글 작성이 안되는 문제여서 데스크탑으로 작업을 한 적은 있는데, 이번 제 경우는 아예 블로킹되는 것 같은 현상이었습니다

 

 

댓글 관리창에 가 보면 오른쪽 상단에 댓글 휴지통을 클릭해 보면...

 

 

 

Deborah 님, kangdante 님외 다른 이웃분들의 댓글이 모두 필터링되는게 확인됩니다. ㅠ.ㅠ @맨붕 ~~

일단 모두 댓글 복구 시키구요...

 

 

 

스팸필터에 들어가서 이웃분들 ip나 이름, URL등이 혹시 필터링되어 있나 확인해 봤는데, 해당 사항이 없어요...ㅠ.ㅠ

 

 

 

그래도 몰라서, 일단 스팸필터를 모두 삭제했습니다

혹시 방문하셨다가 댓글 작성이 안되신 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수고스러우시겠지만,
제 블로그의 방명록이나  이웃분들 블로그에 제가 남긴 댓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이웃분들께 죄송하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