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에서 소개된 전복김밥으로 유명한 제주 김만복김밥 김만복라운지

2018. 4. 18. 07:00국내 여행/제주도

반응형

제주 김만복김밥 김만복라운지

064-757-128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1동 114 2

 구제주 인근을 돌아보고 간 곳은 제주에서 한창 핫한 곳인 김만복김밥....  전복을 이용해서 만든 김밥이라는 것 때문에 많이 유명세를 타고 있고, 요 비주얼도 너무 예뻐서 누구나 다 좋아한다는 김만복 깁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김만복김밥 본점은 좀 떨어져 있는데, 바로 근처에 김만복라운지가 생겨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김만복김밥은 특유의 전복 내장을 갈아 쌀에 섞어 볶은 뒤 밥을 지어 김밥을 만들기때문에 전복의 향이 나고, 특유의 두툼하고 탱글 탱글한 계란 지단 맛이 특이합니다. 생생정보통이나 jtbc 밤도깨비에서도 소개가 되었었죠

 

▲ jtbc 밤도깨비

 

▲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가게의 위치는 서문사거리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앞에서 다녔던 구제주 여행지들에서 멀지 않죠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아무래도 김만복김밥이 유명해지면서
이곳에도 이런 형태로 분점처럼
가게를 낸 것 같네요

여기도 모퉁이옷장처럼^^ 좁긴한데
2층에는 식사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있습니다

 

 

 

여기도 점심쯤에 브레이크타임이 있네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
브레이크타임은 14:30~16:00
어정쩡하게 오면 안되겠죠

 

 

▲ 구제주 김만복 라운지

 

가게에 들어서면 메뉴들이 소개되어있고
바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여기서 주문받은걸 받아서
2층에 올라가서 식사하는 구조^^

 

 

 

만복가득이라는 신메뉴 행사인가본데
이건 김밥이 아니라 정식이네요
제가 갔을때는 만복가득은 본점에서만
취급한다고 했읍니다

 

 

▲ 구제주 김만복 라운지

 

만복가득은 ㅎㅎ 후덜덜하네요
만복이네 김밥으로 주문했어요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행사로 고객등록을 하면
기념품추첨을 하는데
요 스페셜커피가 당첨 (꼴등)

참고로 엄청 진합니다.
하나로 두명이 아메리카노로
먹어도 될 정도...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주문한 김밥을 받아 2층으로 올라가는데
ㅎㅎ 인테리어가 좀 난해해요

 

 

▲ 구제주 김만복 라운지

 

2층 공간입니다.
화장실이랑 쉴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읍니다

 

 

▲ 구제주 김만복 라운지

 

ㅎㅎ 엘리베이터가 없어
유사시 이렇게 내려가라는 건지...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요게 김만복김밥입니다,. ^^ 
특이하게 네모만 모양이구요
가운데 노란건 전복이 아니라^^
계란인데, 양갱처럼 쫀득쫀득한 맛이
전 아주 좋았습니다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그리고, 충무김밥처럼 요렇
오징어무침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너무 삭힌냄새가 나지 않고
딱 좋았어요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은근 고소하고 짭쪼롬한 맛과
향이 살살 올라오네요
계란말이의 단맛도 은근 올라오고
한가지 센 맛보다는 이거 저거
이거 뭐지 하는 그런 맛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혹여 김밥에 전복이 들어가는 줄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
전복내장과 살을 볶아 만든 밥이라
전복은 안 보입니다 ^^

 

 

▲ 구제주 김만복 김밥 김만복 라운지

 

세 개를 사서 두개는 먹고, 하나는 남겨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는데, 역시 바로 먹는 것 만 못하더라구요,.....
가급적이면 사서 바로 드시고, 오징어 무침은 정말 별미였어요....
요것만 더 사오고 싶었는데, 이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에도 입점해 있더라구요^^

요즘은 현지에 가나 서울서 사먹으나 유명한데는 마찬가지라니...

여튼 한번정도 간단히 맛보기는 좋았던 김만복김밥입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요 아래^^ !! 격려응원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