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카펫이 아름다운 더위호텔 제주(THE WE Jeju) - 제주도 호텔숙소

2017. 3. 2. 22:00국내 여행/제주도

반응형

더위호텔 제주(THE WE Jeju)- 제주도 호텔숙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회수동 30

 

두번째로 묵었던 숙소는 중문에서 한라산자락으로 올라가는 초입에 위치해 있는 더위호텔이었습니다. 여기도 예약사이트에서 급하게 예약을 했던 곳인데, 시설이 너무 좋았던 곳이어서 기억에 남네요. 간단히 리뷰남겨보겠습니다

 

 

 

 

 

 

위치는 보시는 것 처럼 중문에서 한라산 오르막 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낮에는 올라가는 도로가 아름답기 그지 없는데, 깜깜한 밤에는 불빛하나 없어 좀 으스스 하기도 합니다 ^^.  저 인근에 유명한 리조트나 호텔들이 많이 있더군요

 

 

 

호텔 표지에서 차로 3-5분 정도 더 들어가면, 이렇게 호텔 입구가 나타납니다. 마치 멋진 컨벤션 홀 같은 느낌입니다

 

 

 

 

차들은 입구부터 주차장까지 공간은 충분히 여유가 있는데, 한 저녁에는 인기척이 없어 좀 으스스 하죠 ^^.  그래도 호텔 입구부터 호화롭기 그지 없습니다.

 

 

 

 

중앙에 리셉션이나 메인 홀이 있고 양 날개쪽에 숙소들이 준비되어 있는 구조랍니다

 

 

 

 

입구부터 뜨악....  리셉션이 있는 2층까지는 양쪽에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가운데는 레드카펫이 깔려 있네요 ^^

 

 

 

 

부랴 부랴 예약사이트에서 예약한 곳 중에서는 가장 호사스런 곳이었답니다 ^^

 

 

 

 

차마 레트카펫을 밟진 못하고 짐을 들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리셉션에서 방 예약 확인하고 키를 받았습니다. 고급 호텔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와 매너있는 직원분이 고급스런 느낌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방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네요.

 

 

 

 

창가쪽에는 작은 소파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데스크에는 간단히 작업을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네요

 

 

 

 

욕실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네요

 

 

 

 

어메너티도 고급진 아이들로 준비되어 있군요

 

 

 

 

오늘 저녁도 여기서 마지막 하루를 정리해야 겠습니다

 

 

 

복도도 어둡지 않아 좋았어요

 

 

 

아침이 되자 창밖으로 저 멀리 바다가 보입니다.

 

 

 

유리벽으로 되어 있는 건물이 멋지네요

 

 

 

 

저녁에는 저 멀리 바다에 떠 있는 배들의 불빛이 반짝였는데, 아침이 되니 모두 사라졌습니다. 창밖으로 시원한 공기가 너무 좋습니다

 

 

 

호텔 수영장도 이용하기 좋은데, 막상 아무 준비를 못해갔네요 ㅠ.ㅠ

 

 

 

호텔 로비입니다. 채광이 잘되는 분위기 있는 공간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시설들도 무척 맘에 들었지만, 레드카펫이 워낙에 기억에 남네요....

 

 

 

전체적으로 좋은 시설에 만족할 만한 곳이었습니다. 산책로도 잘 꾸며져 있었는데, 사진을 못 담았네요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아래 호텔 사이트 참고 하세요

* 본 리뷰는 개인경비로 체험한 주관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