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여행]대나무의 고장 담양 죽녹원

2013. 11. 22. 07:00국내 여행/전남 여수,순천,담양

반응형

 

 

 

담양여행]대나무의 고장 담양 죽녹원

 

담양 하면 생각나는게 몇가지 있습니다

메타쉐콰이어길과 대나무, 그중 대나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죽녹원입니다

죽녹원의 대나무 숲으로 떠나보는 죽녹원 1부를 시작 합니다

 

 

 

 

죽녹원 근처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나오니 처음 만나는곳이 바로 징검다리입니다

징검다리 그러면 왠지 반갑고 옛날 읽었던 소설 소나기 같은 느낌이랄까? ^^

 

 

 

 

 

 

죽녹원 바로 앞이 유명한 담양 국수 거리랍니다.

시간이 되시면 가볍게 국수 한그릇 ^^

 

 

 

 

 

 

이제 죽녹원 입구입니다. 갑자기 내리는 보슬비에 더 운치가 있어 보입니다

 

 

 

대나무 숲사이 조그만 틈으로 하늘이 보입니다

키 큰 대나무가 곧게 자라 하늘을 가리네요.. 바람에 사각 사각 대잎 비비는 소리가 듣기 좋네요

 

 

 

 

 

 

 

죽녹원의 규모가 생각했던 것 보다 무척 큽니다.

게다가 중간 중간 경사가 있어, 아주 쉽지만은 않네요

 

 

 

 

 

 

뻭뻭한 대나무 숲뒤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이렇게 많은 대나무는 처음 보네요

 

 

 

 

 

 

 

 

 

 

 

가다 보면 이곳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찍은 장소들이 많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감우성씨가 주연했던 영화 알포인트를 촬영했다고 하구요, 철모는 당시 사용했던거랍니다

 

 

 

 

정말 밀림같기도 하고, 마치 미로에 들어온 느낌도 들구요 ^^

 

 

 

 

곧게 뻗은 대나무 줄기가 시원 시원 합니다

 

 

 

지금도 바람에 사각거리던 대잎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대나무 숲과 대나무 향이 그리워지네요

그래서인지 지금도 담양 하면 푸른 고장이라는 느낌이 먼저 듭니다

 

 

 

 여수 순천 당양 관광지도,관광정보 얻는방법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1 - 조선시대로의 시간여행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성벽길 걷기 -낙안읍성2

 순천만의 가을 낙조

 여수 여행시 묵었던 호텔유케슬호텔

 여수 엑스포 해양공원

 벨루가의 귀여운 모습을 볼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밤하늘의 분수 불꽃 축제 빅오쇼

 오동도 유람선을 타고 돌아보는 여수의 향기

 오동도 등대와 동백열차 - 오동도

 이순신장군의 정기가 숨쉬는곳 진남관

 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관-물고기를 손으로 잡는 체험을

 싱그런 아름다움이 있는 담양 메타쉐콰어어길

 대나무의 고장 담양 죽녹원1

 대나무숲에서느끼는 힐링 - 담양 죽녹원2

 담양에선 뭘 먹을까요? 대통밥과 떡갈비

 남도여행 34일 일정짜기

728x90
반응형